본문 바로가기
아톰블랙박스 바로가기 LOGIN JOIN US


line_top
이미지사진 이미지사진
틴팅이 필요한 이유홈으로

자외선을 차단해 줍니다.

필요 이상으로 햇빛에 노출되면 피부를 자극하는 자외선이 실내로 들어와 피부를 건조하게 만들어 피부 탄력을 유지하는 콜라겐과 엘라스틴 섬유가 파괴되고 멜라닌 색소가 증가하면 기미 주근깨가 생기고 피부가 검게 변하게 됩니다. 이러한 상태가 지속되면 모세혈관 확장과 피부가 빨갛게 부어오르면서 화상까지도 입게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틴팅은 이러한 자외선으로 인한 피부질병과 화상을 예방 할 수 있습니다.

빛 차단으로 인한 에너지 절감

여름철 햇볕에 차를 세워 놓으면 차의 실내는 80~90도까지 온도가 올라가곤 하는데 이렇게 온도가 올라가면 각종 차량 기기가 손상되고 운전자들은 연료 사용량을 높이는 에어컨을 많이 사용 할 수 밖에 없지만 틴팅을 하면 차의 실내 온도를 일정 수준 떨어트려여름의 열기를 최대한 차단시켜 온도를 유지해 연료 절감의 효과를 가지고 있다.

사고의 위험성을 줄여줍니다.

만일의 사고에도 유리의 틴팅필름이 자동차 유리 표면과 밀착되어있어 유리가 파편처럼 깨져 튀지 않기 때문에 인명 피해를 줄일 수 있습니다.

개인적인 공간을 지켜줍니다.

차 내부는 개인적인 영역이기 때문에 운전자에게 편안한 공간이어야 합니다. 유리창을 통해 외부에서 오는 시선들을 차단시켜 개인 프라이버시를 지켜줄 수 있습니다.


로고 로고
주식회사 현대미디어에이스   레인보우윈도우필름   사업자등록번호. 609-81-94115   대표자명. 오태곤
주소. 경남 창원시 의창구 팔용동 23-7 신화테크노밸리 3층 304   대표전화. 1644-9316
COPYRIGHT 2018 RAINBOW WINDOW FILM ALL RIGHTS RESERVED.